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인사말

굿파트너즈 소개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이보다 더 큰 계명이 없느니라.
Love your neighbor as yourself. There is no commandment greater than these.

HOME 굿파트너즈 소개 인사말

인사말

인사말

이사장 인사말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사는 세상을 소망합니다"

안녕하세요, 굿파트너즈입니다. 크고 작은 톱니바퀴가 연결되어 돌아가는 모습은 흥미롭기도 하고 복잡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톱니바퀴의 돌아가는 모습을 물끄러미 바라보며 "작은 톱니 하나라도 부식되거나 빠진다면 얼마나 버틸 수 있을까?" 처음엔 큰 톱니바퀴의 힘으로 어느 정도 돌아갈 수 있겠지만 언젠가는 멈추게 될 것입니다.

굿파트너즈는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빈곤과 불평등으로 고통받는 이웃들이 더 나은 내일이 되는 세상을 희망하며 그 꿈이 실현되도록 돕겠습니다. 다양한 모습으로 함께 해주신 분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지금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동참해 주시는 동역자들의 나눔실천에 감사드리며, 굿파트너즈는 책무성을 갖고 협력함으로 지속적이고 전문적인 사업수행으로 투명한 사업결과를 공 유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변함없는 사랑으로 나눔의 선순환이 끊이지 않길 바라며 작은 나눔이 모여 지구촌 어려운 이웃의 꿈이 실현되길 바랍니다. 굿파트너즈는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과 더불어 사는 세상을 소망하며, 함께 해주신 이웃의 마음들이 희망의 씨앗이 되어 작은 변화의 시작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움직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굿파트너즈 이사장

굿파트너즈 웹사이트는
이메일 주소 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Close